과거 포스팅(ver.1)/사전예약

최강 히어로가 온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 (진행)

미소아카 2021. 7. 19. 11:00
반응형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히로아카의 IP로 제작된 신작 모바일 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가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애니 히로아카는 제가 운영 중인 미소아카라는 유튜브 채널명이 히로아카에서 온 만큼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인데요. 

현재 대만을 비롯한 다른 해외 서버가 이미 열려있는 상황이며 유럽 서버를 제외한 다른 서버는 접속 시 VPN이 필요하니 미리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럽 서버를 통해 플레이해보실 수 있습니다.

길고 길었던 사전예약의 끝이 보인다?!

지난주까지 8만이었는데..ㄷㄷ

사실 사전예약은 4월부터 조용히 시작했었지만 최근에서야 홍보와 함께 일주일 만에 사전 예약자가 약 3배 정도 늘었는데 이는 다시 말해 서비스 오픈 시기가 다가왔다는 것에 대한 방증이겠지요.

개인적으로는 대략 8월 20일쯤? 8월 중하순 정도에 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저의 뇌피셜은 너무 믿지 마세요 ㅎㅎ)

히로아카 : 최강 히어로는 어떤 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는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개성을 잘 표현한 액션이 특징인 게임입니다. 확실히 퀄리티는 나쁘지 않은데요.

지난 국내 CBT를 기준으로 다양한 싱글 플레이와 PVP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일단 까고 보는 식의 리뷰가 대세인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매체에서도 긍정적인 평가가 많이 보이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

아..나도 SNS 해야하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는 현재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SNS 공유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피규어를 지급합니다. 저는 자타공인 아싸라서 SNS는 하지 않지만 기존에 SNS를 하시는 분들은 피규어 당첨의 기회까지 노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LUS ULTRA 이벤트의 정답은..?

또한 현재 PLUS ULTRA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PLUS ULTRA는 애니에서 '보다 먼 곳으로!' 또는 '주어진 고난을 넘어서라'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로 유에이 고등학교의 교육 이념으로 사용됩니다. 과연 문제의 정답이 뭔지 정~말로 궁금한데요. 

애니메이션 속의 화려한 액션과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노려볼 수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의 사전예약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히로아카 : 최강 히어로 사전예약 https://heroaca.bluetaku.co.kr/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너도 히어로가 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사전예약 중!

heroacatsh.bluetaku.co.kr

 

반응형